keypoint

For Performence Marketing

P&G

광 고 주 명 : P&G 

캠 페 인 명 : 샴푸 비정기 프로모션

캠페인 목적 : 스테디셀러인 샴푸의 대규모 비정기 프로모션

결과(KPI) : 리텐션 최대 20% 상승, 

브랜드 쿼리 5배 상승(2만→10만)

 

핵심전략▼
“다양한 타겟의 조화”


P&G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고유의 브랜드 컬러와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생필품 브랜드의 특성상 수많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매 프로모션마다 정확한 피드백을 통해 다음 프로모션을 결정합니다. 또한 프로모션 목적에 맞는 매체 역시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결정합니다.

P&G 프로모션은 실제 타겟고객과 IDEAL  타겟에게 동시에 진행된 프로모션으로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