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KPI) : 매출 3.5배 상승, 브랜드 검색 수 3배 상승, 와디즈 총 펀딩 11억 달성!
핵심전략▼
“다양한 마체의 조화가 만든 퍼포먼스”
불스원 밸런스온
브랜드의 공식 대행사로서 브랜드의 시작을 함께 했습니다. 처음본 신소재를
붐업 시키기
위한 컨셉잡기부터, 이례적인
와디즈펀딩 이후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시기 적절한 이벤트 실행과 본사와의 긴밀한 피드백을 통해 1년 반
만에 매출을 약 3.5배 상승
시켰습니다.
또 기존 와디즈
실행사와는 전혀다른 접근을
통해 지속적인 와디즈
성공사례를 만들어 냈습니다.
매체 믹스를 중점적으로 기간별 플랜을 세웠으며,
이를
토대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습니다. 아직도 와디즈리빙
카테고리에서는 깨지지 않는 성공 기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