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

For Performence Marketing

밸런스온

광 고 주 명 : 불스원 – 밸런스온

캠 페 인 명 : 전략, 기획,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 목적 : 브랜드몰 매출 증대, 신제품 펀딩

결과(KPI) : 매출 3.5배 상승, 브랜드 검색 수 3배 상승,  와디즈 총 펀딩 11억 달성!

 

핵심전략▼

 “다양한 마체의 조화가 만든 퍼포먼스”


 불스원 밸런스온 브랜드의 공식 대행사로서 브랜드의 시작을 함께 했습니다. 처음본 신소재를 붐업 시키기 위한 컨셉잡기부터, 이례적인 와디즈 펀딩 이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시기 적절한 이벤트 실행과 본사와의 긴밀한 피드백을 통해 1년 반 만에 매출을 약 3.5배 상승 시켰습니다.

또 기존 와디즈 실행사와는 전혀다른 접근을 통해 지속적인 와디즈 성공사례를 만들어 냈습니다.


매체 믹스를 중점적으로 기간별 플랜을 세웠으며, 이를 토대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습니다. 아직도 와디즈 리빙 카테고리에서는 깨지지 않는 성공 기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