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의 경우 다 같은 창업의 선상에 놓고 타게팅 할 수 없습니다. 수억짜리 창업도, 수천만원짜리 창업도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시장동향 파악 및 분석을 통해 보다 정확한 동선을 만들고 전문적인 컨텐츠를 제작해야 합니다. 조금만 핀트가 달라도 예비 창업자들은 관심을 꺼버리기 때문입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소비자들의 패턴과 유행을 파악해서 소재에 녹이고, 결과 데이터를 가지고 다시 테스트 하는 과정을 지속적으로 반복하였습니다.
우리의 전략은 적중하였고 마케팅 시작 3개월만에 60개 매장을 오픈하는 대성공을 거두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