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 고 주 명 : 정글택스
캠 페 인 명 : 정글통신 브랜딩 및 DB 수집
캠페인 목적 : 초반 DB 수집 부터 구매 동선 만들기
결과(KPI) : 세무 기장 업체 수 500개
핵심전략▼
“DB는 소비자 동선 만들기”
정글택스가 창업을 했던 2015년 당시에 영업형 세무법인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법인의 규모는 큰데 세무사는 영업을 다니고 기장 직원을 공유하는 형태였습니다. 이 점을 직시하고 영업형 세무법인이 아닌 선진화된 업무처리 시스템을 강조 하였습니다. 또한 젊고 센스있는 세무사와 직원들이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포인트를 잡았습니다.
두번째로는 매체와 DB를 수집하는 마케팅 동선을 설계 했습니다. 홈페이지를 여러 테스트 끝에 구축하여 DB 수집에 최적화 시켰고, 홈페이지의 내용과 광고의 내용을 일치시키는 등 동선을 짰고, 이에 따른 데이터를 수집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점들을 종합적으로 마케팅을 운영하여 3년만에 기장 업체수가 500개를 돌파하였고, 보다 더 안정적인 회사를 구축할 수 있게 도움을 주었다 자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