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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Performence Marketing

워커힐 시어터

광 고 주 명 : 워커힐 시어터

캠 페 인 명 : 크레이지 호스 티켓 판매

캠페인 목적 : 워커힐 시어터에 개봉한 파리 3대 쇼, 크레이지 호스의 티켓을 판매

결과(KPI) : 판매 당 ROAS 500%

 

핵심전략▼

“세계 3대 공연이 한국에 오다”


물랑루즈, 리도쇼와 더불어 파리 3대쇼로 손꼽히는 크레이지 호스가 워커힐 시어터에서 그랜드 오픈을 하였습니다. 우리는 파리 3대 쇼라는 키워드가 매우 매력적임을 느꼈습니다. 


워커힐 시어터의 메리트도 매우 컸고, 세계 최고수준의 공연을 한국에서 볼 수 있다는 점 역시 큰 장점이었습니다. 우리 모두 공연을 보고 이 공연에 홀릭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 공연의 가치를 어떻게 오롯이 전달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였습니다. 이 컨셉으로 다양한 소재테스트를 하였습니다. 또한 공연, 예술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집중 타게팅을 하였고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기존의 영화 뮤지컬에 무료함을 느낄만한 고객들을 집중 공략하였습니다.


그 결과 판매당 ROAS 500%라는 성과를 얻었으며,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 행사 역시 시기 적절하게 잘 진행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