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Performence Marketing
“SA의 퍼포먼스 마케팅”
러쉬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명한 브랜드 입니다. 직접 향을 맡아보고, 만져보는 체험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런 브랜드가 온라인에서도 먹힐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 끝에 브랜딩과 효율을 잡아보자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적어도 효율을 놓치더라도 브랜딩에는 성공할 수 있는 플랜이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우선 주력 매체로 SA 매체를 선택했습니다. 니즈가 큰 고객군에 우선 브랜드를 알리는데부터 시작하여 캠페인을 시작하였습니다.
그 결과 유입은 월평균 20,000회, ROAS 는 250%를 유지하였으며, 러쉬의 문화 및 캠페인을 알리는 브랜딩에 매우 적합한 마케팅이었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