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 고 주 명 : CJ 오쇼핑
캠 페 인 명 : ‘시서스 로우 다이어트 시크릿’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목적 : PB 브랜드 ‘시서스 로우 다이어트 시크릿’ 제품의 홈쇼핑방송 성공을 위한 일체의 브랜딩
결과(KPI) : 신제품 론칭 후 한 시즌에 50억 매출
핵심전략▼
“심플하지만 임팩트있는 브랜드 PR”
다이어트에 관심있는 고객은 다이어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니즈가 있지만 정말 효과가 있는 것인지에 대한 의심이 매우 많습니다.
위 제품은 영향력 있는 회사의 제품이지만 신규브랜드라는 치명적 약점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초반 전략이 매우 중요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가장 집중한 부분은 홈쇼핑을 시청한 후의 소비자의 이동동선과 행동패턴이었습니다.
어떤 의문을 가질 것이며, 이 의문을 효과적이고 심플하게 풀어주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따라서 많은 체험단을 운용하며 신뢰도를 주었고, 소비자가 갈 수 있는 길목마다 신뢰를 줄 수 있는 요소들을 배치하였습니다.
상품 론칭전부터 참여하여 마케팅 전반적으로 고민하고 실행한 끝에 이는 경쟁사보다 더 높은 공감대를 얻게되었고,
매출 50억이라는 결과를 이끌어 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