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

For Performence Marketing

포체 코리아

광 고 주 명 : 포체 밀라노

캠 페 인 명 : 포체밀라노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 목적 : ROAS 400% 달성

결과(KPI) : ROAS 초과 달성

 

 

핵심전략▼

“토트넘과 손흥민 제대로 활용하기”

 

포체밀라노 시계는 토트넘의 공식 후원사이자 손흥민을 모델로 쓸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마케팅의 소재로써 매우 매력적인 요소들이지만, 제대로 활용해야 더 매력적일 것입니다. 기존에는 

우리 시계에 반응하는 타겟을 세밀하게 추출해야 하고, 그 타겟이 반응하는 소재를 뽑아내는 것이 핵심이었습니다.

위의 테스트 과정을 거친 이후에 ROAS는 급상승 하였고 목표를 뛰어 넘어 500% 수준에 안착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