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

For Performence Marketing

티몬항공

광 고 주 명 :티몬항공

캠 페 인 명 : [특가항공 프로모션]  황금연휴 여행 프로모션

캠페인 목적 : [황금연휴와 여름 시즌 대비]  항공권 구매 효율 증대 및 티몬 항공 페이지 유입   

결과(KPI) :  10,000명의 고객 반응 유도

 

핵심전략▼

“빈틈은 기회다”

 

프로젝트를 위해 시장분석과 기존 마케팅 믹스를 분석하였습니다. 분석 결과 가능성이 매우 크게 보이는 매체를 발견하였습니다. 네이버의 바이럴 매체였고 매체는 경쟁이 심할거라 모두가 우려했지만, 우리는 다르게 생각했습니다. 매체의 경쟁도를 확인하였고, 마케팅 테스트를 일부 거친 후 공격적인 마케팅을 운영하였습니다.

2017년 황금연휴 시즌(5월,10월) 월 검색량 9배, 숙박 예약률 2배라는 성과를 올렸습니다.

이는 경쟁사의 컨텐츠보다 높은 반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2017년 황금연휴 시즌(5월,10월) 월 검색량 9배, 숙박 예약률 2배라는 성과를 올렸습니다.

이는 경쟁사의 컨텐츠보다 높은 반응을 이끌어 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