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

For Performence Marketing

데일리호텔

광 고 주 명 : 데일리 호텔 

캠 페 인 명 : 호텔 예약 어플 업계 1위

캠페인 목적 : 100만 앱 다운로드 

결과(KPI) : 300만 다운로드 달성,  리텐션 최대 20% 상승, 

브랜드 쿼리 5배 상승(2만→10만)

 

핵심전략▼

“고객의 모든 길목에 서있자!”

최고의 효율을 위해서는 소비자가 호텔을 찾을 만한 모든 길목에 서있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그것을 위해서 우선 소비자 동선과 행동을 분석했습니다. 그 이후에 매체분석과 시장분석을 통해 경쟁정도를 파악해 최적의 마케팅 믹스를 구성하였습니다.
단기, 장기 등의 기간별로 플랜을 세분화 하였으며, 시간, 관심사, 지역, 시즌 등을 분석하여 타게팅 하였습니다. 결과는 적중하였고, 가성비와 효율 모두를 잡은 최고의 성과를 이루어 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