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

For Performence Marketing

88선수촌

광 고 주 명 : 미담제작소

캠 페 인 명 : 88선수촌 브랜딩 및 프랜차이즈 DB 수집

캠페인 목적 : 프랜차이즈 DB 수집

결과(KPI) : 25개 매장 오픈 

핵심전략▼

“트랜드는 돌아온다”

 

뉴트로가 시작되던 시점에 88선수촌이 있었습니다. 처음에 이 곳에 갔을 때 들려오는 90년대 음악소리와 익숙하지만 지금은 낯선 인테리어, 그리고 파이팅 넘치는 직원들의 구호와 주문받는 몸습들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88선수촌이 개업을 하고 초반에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집중했습니다. 본점의 웨이팅이 2시간은 기본으로 걸렸습니다. 직영점을 3군데나 낼 때까지도 웨이팅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그러다 프렌차이즈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시점에 홈페이지 부터 다시 제작 했습니다. 제대로된 동선을 만들어 효율을 끌어올리려 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이어진 여러 마케팅이 시너지를 내게 되어 꾸준한 DB확보와 문의를 이끌어 내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