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입을 위해서는 소비자의 동선을 파악하는 일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이보다 더 중요한 일이 있습니다. 주 소비자가 누구인지를 찾는 것입니다.
우리는 수차례의 테스트를 거쳐서 우리만의 최적화된 결과값을 찾아 냈습니다. 성별 / 기기별 / 매체별 등 우리만의 평균 데이터를 확보하게 되었고, 우리가 선택적으로 효율과 매체를 선택을 합니다. 그리고 좋은 매체와 좋지 않은 매체를 일부러 믹스하여 효율을 떨어트리기도 합니다. 매체를 놓치기 싫은 까닭입니다.
효율은 지속적으로 올라갔으며, 점점 더 많은 매체로 확장해 나갔습니다. 굳건히 국내 1위 마사지 어플리케이션을 유지할 수 있는 이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