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

For Performence Marketing

정글통신

광 고 주 명 : 주식회사 정글통신

캠 페 인 명 : 정글통신 창업

캠페인 목적 : 초반 DB 수집 부터 구매 동선 만들기

결과(KPI) : 온라인 1위 기업, 월 결제 건수 100만건, 취급액 월 300억

 

 

핵심전략▼

“레드오션 속 블루오션”

 

시장은 레드오션이어도 마케팅 시장은 블루오션일 수 있습니다.

 

2014년 창업 당시 어디에나 있는 카드 결제기 시장은 언제나 레드오션이었습니다. 하지만 시장조사 끝에 블루오션이 있다는 것을 찾게 되었습니다. 젊은 청년이 하는 회사가 없었고,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매체에 대한 개발과 시도가 적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마케팅 포인트 자체를 젊은 청년이 하는 회사임을 강조하며, 타 회사와 차별점을 두었고, 적극적으로 새로운 마케팅 매체를 개발하였습니다. 

 

그 결과 창업 1년만에 온라인 개업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신용카드사 기준) 1위자리를 계속 지켜나가고 있으며, 현재는 월 100만건의 결제를 취급하는 대형 IT회사로 발돋움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