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

For Performence Marketing

자이엘

광 고 주 명 : 자이엘

캠 페 인 명 : AC 크림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 목적 : AC 크림이 국민 여드름 크림임을 알리는 브랜딩 및 판매로 이어지는 퍼포먼스 마케팅 

결과(KPI) : 매출 600% 상승(3개월) 쿠팡 /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여드름 화장품&여드름 크림 판매 1위 달성

 

 

핵심전략▼

“날카로운 컨셉이 

                  날카로운 마케팅 그 자체”

 

자이엘 크림은 미 식품의약국(FDA)에도 안전물질로 등재된 ‘자이엘라이트’라는 성분을 주 성분으로 합니다. 독성이 전혀 없는 순수한 물질이지만 기존 원료들과 차원이 다른 효능을 내포한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효능 그대로 알리기는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별명을 지어 주었습니다. 별명은 ‘흔적 지우개 크림’이었습니다. 이러한 컨셉을 바탕으로 다양한 소재를 제작하였습니다.

 

이런 메시지로 다양한 채널에 테스팅을 하였고, 우리 제품에 최적화된 미디어 믹스를 구성할 수 있었습니다.

 

이 후 사용에 만족한 소비자들은 자발적으로 후기를 작성해 주었고,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여, 3개월만에 국민여드름 화장품 자이엘 AC 크림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