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

For Performence Marketing

여행박사

광 고 주 명 : 여행박사

캠 페 인 명 : 연간 방문자 수 증가 캠페인

캠페인 목적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유입율 높이기

결과(KPI) :  cpc 100원, 방문자 수 전년 대비 40% 증가

 

 

핵심전략▼

“매체는 어장이다!”


유입을 시키는 것은 바다에서 물고기를 낚는 것과 비슷한 과정 입니다. 어디에 낚시대를 던지느냐가 중요합니다. 


여행박사의 광고의 시작은 여행박사 과장님과 팀원 3명이 약 3개월간 우리 회사로 출근하며 교육과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기존 매체와 전혀 다른 매체들에 대해서 치열하게 고민하고 데이터를 스터디하였습니다.


여행박사에서 전혀 하지 않는 매체들로 테스트를 시도 하였고 최적의 미디어 믹스를 찾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