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

For Performence Marketing

세일투나잇

광 고 주 명 : 세일투나잇

캠 페 인 명 : 어플 다운로드 캠페인

캠페인 목적 : 투자 시기에 맞추어 많은 다운로드 유도 

결과(KPI) :    100만 다운로드 달성

핵심전략▼

“단기간의 승부”

 

어떤 회사나 그 회사만의 사정이 있을 것입니다. 특히 투자를 앞둔 스타트업이라면 숫자가 간절할 것이지만, 돈을 대량으로 쓰고 싶어도 쓰지 못할 상황도 있을 것입니다. 

처음 세일투나잇을 만났을 때는 10만 다운로드 였습니다. 단기간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길 원했고, 매우 단기간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