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
For Performence Marketing
ABOUT US
키포인트
Portfolio
바닐라코
광 고 주 명 : 바닐라코
캠 페 인 명 : 클랜징밤, 립, 톤업크림 등 제품런칭시 비 정기 프로모션
캠페인 목적 : 판매와 버즈량
결과(KPI) : 목표량 초과 달성
핵심전략▼
“예쁜 것 보다 효율적인 것”
아무리 돈을 많이 쓰겠다고 결심하고 아무리 돈을 많이 써도, 아무 효과 없던적이 있으셨나요? 실제로 우리가 흘려보냈던 많은 TV CF중 기억 에 안 남는 많은 CF들이 그렇겠죠. 내 돈이라고 생각했다면 조금 달랐을텐데 말입니다.
저희는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딩에 맞는 예상 고객들의 움직임이라고 생각 했습니다. 그에 맞게 프로모션을 진행 했고, 높은 확률로 적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