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 고 주 명 : 데일리 호텔
캠 페 인 명 : 호텔 예약 어플 업계 1위
캠페인 목적 : 100만 앱 다운로드
결과(KPI) : 300만 다운로드 달성, 리텐션 최대 20% 상승,
브랜드 쿼리 5배 상승(2만→10만)
핵심전략▼
“고객이 필요할 그때”
신규 디자이너에게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일이 가장 어려운 일 일 것입니다. 그래서 단골이 없는 고객을 타게팅 하였습니다. 의외로 단골이 없는 고객을 찾는 방법은 매우 쉬웠습니다. 지역을 기반으로 지금 당장 미용샵을 찾는 고객을 타게팅 하였습니다.
매체는 SA와 바이럴을 주로 사용하였습니다. 소재는 다른 샵에서는 시도하지 않는 방법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너무 전문적인 마케팅 회사가 만든 것이아닌, 인간적이고 친숙한 면들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결과 월 평균 매장 신규 예약방문자는 대부분 43명이었습니다. 캠페인을 진행하기 전에 대부분이 0건인 점을 감안하면 극적인 상승률이라고 여겨 집니다.
